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FNF, 건강한 식사로 즐기는 ‘종가집 연두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영양까지 풍부해 건강한 한 끼 식사로도 제격

대상FNF, 건강한 식사로 즐기는 ‘종가집 연두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FNF 종가집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간편한 한 끼 식사는 물론, 샐러드로도 활용 가능한 연두부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콩의 영양이 그대로 담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으로 가볍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되 밥 대신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칼로리가 낮아 여름 다이어트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건강식으로도 제격이다.


종가집 연두부는 종가집만의 두부 제조 공법을 통해 보다 고소하고 촉촉하며 매끄러운 질감에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250g 기준 열량이 125칼로리여서 다이어트 식단이나 아이를 위한 이유식 등에도 부담이 없다. 또한, 연두부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양념장을 곁들이거나 간장, 잘게 썬 파를 함께 해서 먹으면 든든한 식사도 가능하다.


박병관 대상FNF 종가집 M2팀 차장은 “종가집 연두부는 저칼로리에 가볍고 부드러워 식사 대용 및 다이어트식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다가오는 여름 건강 및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은 물론 남성 등에게도 맛있고 건강한 두부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종가집 연두부는 2종으로, ‘국산콩 연두부’ 가격은 1600원, ‘콩이 가득 연두부’는 11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