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ION(열정)’주제 학생 ·교직원 ·시민 대동 한마당 연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학생과 교직원, 여수시민이 함께하는 '2016청경대동제’가 23일부터 25일까지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에서 열린다.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총학생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축제의 주제는 ‘PASSION’으로 축제 기간 열정적으로 즐겨보자는 취지이다.
2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사흘 동안 재학생과 외국인 유학생, 교직원, 여수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첫날인 23일에는 여수시립합창단 및 레이샤의 축하공연과 청경가요제가 열리고, 24일(화)에는 동아리 공연과 예선을 통해 선발된 10팀의 ‘CNU GOT TALENT’본선 경연이 진행된다. 이어 ‘러닝 골든벨’프로그램과 샤넬클럽 DJ공연이 펼쳐진다.
25일에는 댄스 경연대회인 ‘프로듀스 NO.1’프로그램과 단과대학이 요리대결을 펼치는 ‘러닝의 냉장고를 부탁해’가 진행된다. 이어 여수여고 댄스 팀을 초청한 댄스 공연과 제시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특히, 여수시민과 함께 하기 위해 마련한 여수시립합창단 및 여수여고 댄스 팀의 축하공연, ‘CNU GOT TALENT’등의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또한 미평체육회에서 먹거리 부스를 설치해 행사기간 대학과 지역사회의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