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대단지 아파트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대단지 아파트 고덕 래미안
AD


해당 단지는 서울 고덕 시영아파트를 재건축 한 곳으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51개동 구성이며, 전용면적 기준 △59㎡, △84㎡, △97㎡, △120㎡, △141㎡, △161㎡, △192㎡로 총 3,658세대 대단지이다. 전체 주동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해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으며, 대규모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단지 내 체험형 수경공간, 숲속산책로, 벚꽃길의 배치와 주변에 한강시민공원, 고덕산, 고덕천 등 자연환경이 인접해 있으며, 동자근린공원, 두레근린공원, 까치근린공원이 둘러싸여 있는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여 도심 속 자연환경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가진다.


또한, 단지 내 약 9,800㎡ 3층 규모의 대단지만의 특화된 초대형 커뮤니티시설로 대형 연회장, 헬스클럽, 키즈클럽, 스크린골프 등의 이용으로 높은 프리미엄과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하남 유니온스퀘어 등 생활 편의시설과 강동아트센터, 사회체육센터, 문화체육관 등 문화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었으며, 명문학군으로 알려진 명일중, 배재고, 한영고, 명일여고와 명덕초, 묘곡초,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잠실,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과 접근이 용이하고, 5호선 고덕역, 8ㆍ9호선 연장 구간, 8호선 연장 구간의 트리플역세권의 핵심구간이다. 사가정길~암사동간 간선도로 개통, 구리-암사대교 준공, 용마터널 등 교통호재가 풍부하다.


강동구는 올해 상반기 고덕 상업업무복합단지 조성으로 세계적 가구유통기업인 이케아의 입주(예정)와 삼성엔지니어링 등의 상일동 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조성 등 지역 호재가 많아 이로 인한 대형 평형대의 희소가치 또한 높아 질 것으로 예상 된다.


2017년 2월 입주가 가장 빠른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의 경우 일반분양의 완판으로 주변 부동산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 현장 정문 출입구 홍보관(컨테이너사무실)에서 현재 상담 진행을 하고 있다. 입주는 2017년 2월 예정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