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픽스코리아, 고속충전기 CH-4800 블랙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네오픽스코리아, 고속충전기 CH-4800 블랙에디션 출시 네오픽스코리아
AD


자동차용품 전문 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가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 CH-4800 모델에 대한 블랙에디션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현구 대표는 "그동안 검정색 제품에 대한 요청이 있었지만, 요즘 운전자들은 올드(OLD)한 검정색보다는 깔끔하고 에지(EDGE)있는 흰색 제품을 더 선호한다는 판단에 따라 윗면 흰색, 아랫면 검정의 투톤 제품만 출시했었다“며 ”수요층이 검정색을 선호하는 40대, 50대 이상 남성 운전자까지 확장되고 있어 전체 검정색 모델인 ‘블랙에디션’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본 상품은 두 개의 USB 포트(듀얼포트)를 가지고 있어 차량에서 휴대폰과 태블릿, 휴대폰과 아이패드 등 한 번에 두 가지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4.8A(4800mA)를 채택하여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자동차의 배터리 전압을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LED로 표시해줌으로써 방전을 대비하여 안전운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800mA 용량으로 기존의 1000mA 차량용 핸드폰 충전기에 비하여 완충까지 충전 속도가 2배 이상 빨라 급속충전이 가능하다.


제품은 네오픽스코리아가 OEM 생산하여 소셜쇼핑과 오픈마켓, 본사의 네이버 쇼핑몰인 스토어팜을 통하여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