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전시교육청-EBS, ‘2017년 대학 입시설명회’ 공동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대전시교육청은 오는 21일 본청 대강당에서 한국교육방송공사(이하 EBS)와 공동주관으로 ‘대전시교육청-EBS 공동 2017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설명회는 당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1부와 2부를 나눠 진행한다. 1부는 ‘2017학년도 대입의 이해 및 성공 전략’을 주제로 EBS 입시설명회 최철규 대표강사가 맡아 진행하며 제2부는 조아란 강사(EBS 전속교사)가 ‘2017학년도 수능 대비 학습 전략’을 주제로 수험생들과 학부모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이어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수능 및 대입전형에 관한 질의응답 시간을 운영, 입시전문가와 수험생, 학부모 간 양방향 소통의 시간을 진행한다.


시교육청 유명익 중등교육과장은 ??올해 수능은 영어영역이 절대평가로 시행되고 한국사가 별도 과목으로 분리돼 시행되는 까닭에 학생들이 부담을 갖기 쉽다“며 ”따라서 설명회는 교육수요자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 변화하는 수능시험과 대입 전형에 대처할 수 있게 하는데 초점이 맞춰질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