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성장기, 갱년기, 노년기, 임산부의 튼튼한 뼈건강을 위해 탄생한 비타민하우스의 '코랄칼맥-D'는 산호에서 추출한 천연원료 칼슘을 100% 담은 제품으로 열을 가하지 않은 산호 그대로를 사용한 비소성 칼슘을 사용했다. 한번 소화된 산호칼슘으로 흡수율이 높고 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골격과 치아를 구성하며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골격 및 체액의 구성성분인 마그네슘,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는 복합 제품으로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뼈와 치아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성장기 어린이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여성, 중장년층에 그 인기가 높다.
뼈 건강 및 건강증진 개선을 위한 한국인영양섭취기준에 맞춘 함량인 칼슘 630mg, 마그네슘 315mg, 비타민D 1000IU를 함유했으며 최적의 흡수율을 위해 칼슘:마그네슘을 2대1 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3 콜레칼시페롤 형태로 함유했다. 무합성미료와 무향신료, 무인공색소로 누구나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