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 토익학원, '신토익 릴레이 무료특강'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참석만 해도 신토익 교재 무료증정 이벤트도

해커스 토익학원, '신토익 릴레이 무료특강' 실시 토익특강
AD


해커스 토익학원은 오는 29일 첫 시행되는 신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릴레이 특강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특강은 강남역캠퍼스에서 오는 16일(월) 김윤지 강사의 LC 특강을 시작으로 17일(화) 박가은 강사의 Part 5~6 특강, 20일(금) 표희정 강사의 Part 7 특강으로 이어진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 방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강에서는 해커스 토익 영역별 스타강사진이 직접 연사로 나서 신토익 유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이에 대한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공략법을 제시한다. 특히 750~900점 대 중상급 레벨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 공략법으로, 첫 신토익 시험에서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리딩ㆍ리스닝 교재 세트(특별판/비매품)’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교재는 앞서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과 ‘해커스 토익 리스닝(2016 신토익)’의 특별판이다.


해커스 토익학원 관계자는 “오는 23일(월)부터는 입문 레벨 수험생을 위한 신토익 릴레이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5월 2차 개강반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토익스피킹&오픽 10일 완성반’은 토익을 끝내고 스피킹까지 빠르게 어학 스펙을 완성하고자 하는 취준생을 중심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수강등록 시에는 ‘토익스피킹/오픽 필수표현 300(비매품/첫 수강생 혜택)’과 ‘취업 프리패스 인강 무료 이용권(30일)’, ‘해커스 강의(6종) 최대 50% 수강료 지원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여름방학 2달 안에 신토익을 졸업하기 위한 필수 코스인 ‘2016 여름방학 예비등록’도 진행하고 있다. 예비등록 시에는 여름방학 인기강의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과 대기업 합격전략을 담은 ‘해커스 스펙 마스터북(비매품)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과목에 따라 ‘해커스 신토익 리딩 교재(비매품/특별판)’와 ‘토플 빈출토픽 300(PDF)’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