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M코리아, 2016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GM코리아가 16일부터 2주간 '2016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여름철을 앞두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한 것으로 전국 18개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특히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콘,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일 등 소모성 부품 교환시에도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재준 GM코리아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행사 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해당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