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百 "헌 모피 줄게 새 모피 다오"…'중고 모피 교환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신제품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선착순 100명 한정

현대百 "헌 모피 줄게 새 모피 다오"…'중고 모피 교환전' 진행 현대백화점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현대백화점이 오래된 밍크 모피를 신상품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현대백화점은 모피 브랜드 벨리노와 손잡고 오는 13~15일까지 목동점 3층 행사장에서 '중고 모피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간 동안 고객이 중고 밍크 모피를 갖고 매장을 방문하면 벨리노 신제품을 60% 가량 할인된 가격인 99만원(기존가 265만원)에 판매한다. 단 선착순 100명 한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중고 모피의 브랜드, 구매 시기, 보관 상태 등 별도의 감정 없이 전부 교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단, 니팅 및 스크랩 모피 제품을 교환이 불가능 하다. 99만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모피는 모피 코트, 망토, 재킷 등 5개 스타일이다. 수집된 모피 중 일부는 목도리로 만들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양로원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고가 모피의 경우 구매한지 오래됐어도 버리기 아까워 입지 않고 장롱 속에 그냥 보관하는 경우가 많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모피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