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림조합중앙회장배 산주·임업인 파크골프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산림조합중앙회장배 산주·임업인 파크골프대회’ 개최 10일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이 '산림조합중앙회장배 산주·임업인 파크골프대회'에 참여해 대회사를 하고 있다.
AD


10일 함평엑스포공원 파크골프장서 50개팀 200명 참여
최저타 우승 상금 100만 원 및 부상…치열한 경쟁 나서

[아시아경제 문승용] ‘산림조합중앙회장배 산주·임업인 파크골프대회’가 11일 오전 전남 함평엑스포공원 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SJ산림조합이 주최하고 대한파크골프함평군연합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는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을 비롯한 최기열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본부장, 함평군산림조합, 산주·임업인, 지역 기관장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또한 전국 파크골프동호회원 50개 팀 200명이 대회에 출전, 우승 상금 100만 원과 부상을 놓고 치열한 경쟁에 나섰다.


이석형 중앙회장은 대회사에서 “산림조합은 그동안 산림녹화를 위한 많은 업적을 이뤄왔으나 잘 알려지지 않았다”며 “앞으로는 국민들께 사랑을 받고 신뢰를 받는 산림조합으로 나아 가겠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그는 이어 “파크골프는 지난 함평군수 시절부터 추천했던 스포츠”라며 “온 가족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고 화합할 수 있는 스포츠다”고 파크골프 입문을 추천했다.


그러면서 “산림조합은 산지를 이용한 파크골프장과 휴양림이 한데 어우러진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자리에 함께 한 또는 함께 하지 못한 파크동호회 여러분들께서도 산림조합을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