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아이오케어' 출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정수기 기능과 디자인 맞춤 선택하는 ‘한뼘 마이컬렉션’
올해 총 10개 이상 제품 출시 통해 한뼘 마이컬렉션 라인업 구축 예정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코웨이는 '마이한뼘 정수기 아이오케어(IoCare)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정수기의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한뼘 마이컬렉션의 첫번째 제품이다.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는 정수기 위생을 걱정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스스로 순환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정수된 물 저장 공간인 수조와 물이 지나는 모든 유로는 물론 물이 최종 나오는 파우셋까지 전기분해살균수로 스스로 살균이 가능하다.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는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해 최대 3명까지 물 음용량 정보를 기억하고 개인별 물 음용 습관을 관리해 주는등 고차원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장 진단 안심 케어 시스템’도 적용해 정수기의 정상 작동 여부 및 이상 감지 시 콜센터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정수기 온수 온도인 ▲분유를 탈 때 적합한 45도 ▲차 마실 때 적합한 70도 ▲커피나 요리 등에 적합한 85도 등 3단계 온도가 자동 설정돼 하는 온도의 물을 바로 빠르게 추출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한뼘 정수기는 평상시에는 온수를 만들지 않고 추출할 때만 순간적으로 온수를 만들어내는 순간 온수 시스템과 고효율 인버터 냉수 시스템 적용으로 사용되는 전기량을 최소화 시켜 에너지 효율을 높인 친환경 제품이다.


종류별로는 CHP-481L(실버)의 경우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4만8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99만원이다. CHP-480L(화이트)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4만7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99만원이다.


코웨이는 이번에 출시하는 실버 및 화이트 색상에 이어 추후 ▲민트 ▲오트밀 ▲로즈골드 모델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올해 총 10종 이상의 한뼘 마이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플랫폼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본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정수기 기능과 디자인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뼘 마이컬렉션을 선보인다”며 “첫 제품인 마이한뼘 정수기는 정수기 트렌드에 한 획을 긋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