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빅 프로덕트 코리아, '빅키즈 컬러링 라인'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필기구 및 생활용품 제조업체 빅 프로덕트 코리아(BIC Product Korea, 이하 빅)는 '빅키즈 컬러링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빅키즈 컬러링 라인'은 빅의 컬러링 제품 중 가장 다양한 구성으로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아 특히 프랑스 어린이 및 학부모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유럽의 까다로운 어린이 제품 안전 기준을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받은 것은 물론 다채로운 색상 표현과 선명한 발색력, 독특한 디자인, 강한 내구성 등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총 13종의 색연필, 크레용, 사인펜으로 구성되었다. 각각의 제품들이 어린이들의 사용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빅키즈 컬러링 라인' 신규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영풍문고 코엑스점, 교보문고 전국 매장(핫트랙스점 포함)에서 빅 제품을 5천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24인)에게는 자전거를, 2등(100인)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3등(250인)에게는 색연필, 4등(1,2,3등을 제외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펜을 증정한다.


빅키즈 컬러링 라인은 8색부터 24색까지 다양한 색상 구성을 제공하며, 소비자 가격은 색연필 2천원~1만 2천원, 크레용 2천원~7천원, 사인펜 6천원~7천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