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월드, 쥴리크 스파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롯데호텔월드, 쥴리크 스파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월드가 여름을 앞두고 피부와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위해 ‘쥴리크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룸 타입과 스파 케어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뉜다. 34만8000원에 제공되는 '릴렉싱 패키지'는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와 런치 스낵,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 2인 혜택, 시그너처 홀바디 프로그램(70분) 2인이 포함된다. 시그너처 홀바디 프로그램은 전문가의 마사지 테크닉으로 전신을 이완시키고 피로를 해소시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78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혜택, 쥴리크 스파의 프레스티지 시그너처 프로그램(2시간 30분) 2인으로 구성된다. 프레스티지 시그너처 프로그램은 전신 마사지, 마스크, 스크럽으로 구성되어 있는 풀 케어 트리트먼트로 쥴리크 스파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트리트먼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