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정은 ]아임닭이 지난 29일 ‘서울시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의 혁신 브랜드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상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회가 제품의 성장 가능성과 높은 경쟁력을 보유한 브랜드를 인증하는 행사로 700여 개 업체 중 총 8개 업체가 우수 상품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박원순 서울 시장이 시상에 참여한 가운데 '물따로'(우수메디컬), iRing(억스코리아), 알록스킨슈즈(알팩닷컴), 셀라피 MGF 하이드로겔마스크(지엠홀딩스), 아임닭 통현미 닭가슴살 큐브(와이즈유엑스글로벌), eco Bubble(위저드아이), 오페라하우스 목걸이(샤이닝스타) 등 총 8개 기업이 우수상품브랜드로 인증을 받았다.
물티슈, 염색약, 마스크팩 등 수상 브랜드의 대부분이 실생활에서 쉽게 쓰이는 생활용품인 가운데 아임닭이 식품군으로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아임닭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 닭가슴살을 보다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011년 업계 처음으로 ‘닭가슴살 소세지’를 출시했다. 작년 한 해 오픈마켓 내 실시간 판매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 국내 소셜커머스 내 상위 1%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아임닭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하겠다”며 “건강하고 안전하며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제공해 닭가슴살 시장의 선두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미지출처: 서울산업진흥원
김정은 j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