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세계 바이오 업계 강타! 이 종목 터지면 늦는다!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최근 영진약품이 세계 최초로 개발 중인 천연신약이 미국에서 임상 막바지로 접어들었다는 소식과 함께 300%가 넘는 급등이 터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능가할 또 하나의 초대형 바이오주를 긴급 소개한다.


얼마 전, 이 기업은 50조 암시장을 발칵 뒤집을 메가톤급 항암 치료제 신약을 세계최초로 개발하면서 기존 불가능에 가까웠던 말기암 환자의 골든 타임을 연장시키는 기적 같은 사건을 터트리고 있다.

이는, 동사의 15년치 매출을 넘어설 정도로 엄청난 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글로벌 제약사들이 이 신약의 라이센스를 취득하기 위해 끊임없이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정말 국내 의학계의 이례적인 사건을 기록 중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터지면 늦는다! 다행이도 올해 주가는 박스권 최하단에 머물고 있어, 지금이야 말로 바닥에서부터 머리끝까지 제대로 수익을 챙겨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하루빨리 물량부터 꼭 확보해두시길 바란다.

세계최초 항암제 신약 개발에 성공한 바이오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쏘아 올릴 5월장 최고의 바이오 종목!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50조 암시장을 발칵 뒤집을 세계적인 항암제 신약 개발 성공!
- 기존 항암제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효능! 말기암 환자의 생존기간을 획기적으로 연장!
- 미국 특허 취급 성공! 세계적인 글로벌 제약사들로부터 라이선스 아웃 요청 쇄도!


[관련종목]
신풍제약/가희/에스코넥/삼진엘앤디/시노펙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