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5 고양이 캐릭터가 케이스로" LG 액세서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G5 고양이 캐릭터가 케이스로"  LG 액세서리 출시
AD


'G5와 프렌즈' 대표 캐릭터 '캡틴 플레이' 활용한 액세서리 4종 출시
"캡틴 플레이의 유쾌한 모습이 G5와 프렌즈의 즐거운 모바일 경험 상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캡틴 플레이'를 활용한 액세서리 4종을 지난 달 말부터 순차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는 엘로우,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컬러 하드 케이스, 투명 하드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등 G5 전용 케이스 3종과 거치 링 1종이다. 이 제품은 캡틴 플레이의 다양한 포즈가 담겨있으며 제품별 1만8000원에서 2만원 선이다.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제품 캐릭터로 익살스러운 고양이 캡틴 플레이를 선정,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정보기술(IT) 제품을 친근하게 소개하고 있다. 캡틴 플레이는 LG 모바일이 전하는 즐거운 경험의 세계로 소비자를 인도하는 선장 역할을 한다.


캡틴 플레이는 평소 천진난만한 눈망울로 있다가도 선글라스를 끼는 순간 장난끼 넘치는 고양이로 변한다.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에서는 제품 전문가로 변모하는 등 반전 매력도 보여주며, '젊음' '호기심' '창의력'을 뜻하는 라임색이다.


LG전자는 캡틴 플레이 캐릭터를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 소개영상 외에도 LG 프렌즈 제품 심볼 디자인과 애플리케이션 LG 프렌즈 매니저의 아이콘 등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캡틴 플레이는 지난 달 발표한 마마무의 G5와 프렌즈 OST '기대해도 좋은 날'의 커버 이미지로 적용된 바 있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상상하지 못한 재미와 즐거움으로 LG 모바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