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3박4일 여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GS25는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족들에게는 환상적인 여행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GS25는 5월 한 달간 GS25 도시락 구매 후 GS&포인트를 적립하면, 앱 나만의 냉장고 1000원 기부 스탬프가 생성되며, 고객이 그 스탬프를 누르면 기부금이 적립된다. 모인 기부금은 소외 계층의 어린이 30명이 3박4일간의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을 하며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쓰일 예정이다.
지난달 진행된 손가락기부 프로젝트 2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GS25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어린이들이 행복한 시간을 가지면서 희망찬 꿈을 꿀 수 있도록 기획됐다. GS25는 고객들이 소외된 이웃을 다시 한 번 떠올려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10팀의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GS25는 5월 한 달간, GS25에서 행사상품 1만원 이상(담배, 주류, 서비스상품, 상품권 제외) 구매한 후 GS&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영수증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나만의 냉장고에 생성된 영수증 응모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되며, 다음 달 응모된 영수증 추첨을 통해 가족 10팀(1가족 3인 기준)에게 도쿄 디즈니랜드 3박4일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GS25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믿기지 않는 꿈 같은 이벤트를 선사하고자 고민하다 디즈니랜드 여행을 진행하게 됐다. GS리테일은 디즈니와 협약을 통해 디즈니, 마블, 픽사의 로고 및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손가락 기부 및 이벤트 참여는 나만의 냉장고 회원이어야 참여가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