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배냇, 영양간식 '구워만든 멸치·실치스낵'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6초

아이배냇, 영양간식 '구워만든 멸치·실치스낵'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이배냇에서 아이를 위한 영양간식 구워만든 해산물 스낵 2종을 3일 출시했다.

아이배냇에서 이번에 출시한 '구워만든 멸치·실치스낵'은 탈염 과정을 거쳐 짜지 않은 국내산 해산물을 사용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영·유아를 위한 칼슘 스낵이다. 칼슘이 풍부한 멸치·실치에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D를 첨가해 칼슘 흡수를 더욱더 높였다.


멸치는 칼슘이 풍부하여 아이의 성장발육을 돕고 골다공증·빈혈·치매예방 등 남녀노소 건강을 책임지는 최고의 식품이다. 특히 멸치에 함유된 DHA 성분은 뇌세포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아이들의 두뇌 발달을 돕는다.

실치는 멸치나 우유보다 칼슘 함유량이 더 높고 인이 다량 함유돼 성장 발달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학습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며 다량의 철분이 함유돼 빈혈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생선을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든 이 스낵은 특히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들어 간식으로 먹어도 짜지 않고 바삭하며, 스낵을 이용하여 볶음밥, 주먹밥, 죽, 반찬 등으로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수산물 안심 이력제를 사용해 수산물의 이력 정보를 기록, 관리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아이배냇 신제품 구워만든 멸치·실치스낵은 가까운 할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 G마켓 등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배냇은 산양분유 전문기업으로국내 유일 산양유성분 100%를 사용해 살아있는 유산균까지 보강한 진정한 산양분유로 인정받고 있으며, 분유업계 최초로 ‘행복나눔 N캠페인’에 동참해 2012년부터 최근까지 꾸준한 사회 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