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의회 “군민 눈높이 의정활동 펼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장흥군의회 “군민 눈높이 의정활동 펼친다” 장흥군의회(의장 곽태수)는 3일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20회 장흥군의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개의한다
AD


"3일 군의회 본회의장서 장흥군 제1회 추경예산안 의결"
"군정 전반에 관한 질문과 답변의 시간 통해, 현안사안 정밀 점검"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의회(의장 곽태수)는 3일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20회 장흥군의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개의한다고 밝혔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지난 4월 27일 1차 본회의에서 심사를 마친 2016년 제1회 장흥군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최종 의결이 이뤄진다.

이와 함께 장흥군 문화예술 진흥에 관한 조례안, 장흥군 축제발전위원회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에 대한 심사와 의결을 앞두고 있다.


군의회 의원들은 주요 안건 의결 후 군정 전반에 관한 질문과 답변의 시간을 갖고, 군정 현안사항에 대해 추진상황을 면밀히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문제점이 예상되는 사업에 대해서는 부서 간 협업과 군민과의 소통을 통해 원만한 해결을 주문할 방침이다.


곽태수 군의회 의장은 “올해 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는 동료 의원들과 함께 군민의 시선에서 생각하고 판단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군의회가 장흥군의 미래와 군민의 행복을 위해 견제와 협력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