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베아 립케어 한정판, 셀럽 베어 KRUNK와 특별 콜라보레이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니베아 립케어 한정판, 셀럽 베어 KRUNK와 특별 콜라보레이션 니베아
AD


YG엔터테인먼트의 셀럽 캐릭터인 KRUNK(크렁크)와 니베아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니베아 립케어 전속모델인 아이콘(iKON) 송윤형과 KRUNK의 7종 스티커가 동봉된 후르티샤인 체리와 딸기가 그 주인공이다.

니베아 한정판 립밤에 함께하는 KRUNK는 YG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이자 힙합음악과 스트릿 문화에 심취한 셀럽 베어 캐릭터다. 2013년 이하이 It’s Over 뮤직비디오 등장을 시작으로, YG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활동하며 뮤직비디오 출연, 소속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krunk_official) 등의 활동을 진행 중이며, 최근에는 서울 패션위크 참여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니베아 립케어는 식물성 보습 보호막이 입술 수분 보유력을 높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1997년 국내 출시 이후 오늘날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과 필요를 반영해 뷰티케어, 보습케어, 내추럴케어, 트러블케어, 맨케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편, 니베아는 연습생 시절부터 입술 관리 방법으로 니베아 립밤을 사용하며 니베아 립밤 마니아임을 자청한 아이콘 멤버 송윤형과 전속모델로 계약하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1일 올리브영에서 한정판 립밤 구매 고객에게 니베아 립케어 모델 아이콘 송윤형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KRUNK가 함께하는 니베아 한정판 립밤은 현재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니베아 X KRUNK 콜라보레이션은 한정판 립밤 이후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니베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