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짐보리, 코엑스서 '짐보리 플레이그라운드'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한국짐보리, 코엑스서 '짐보리 플레이그라운드' 운영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C-Festival(씨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짐보리는 씨페스티벌에서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와 짐보리 교구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토이 제품들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짐보리 플레이그라운드(Gymboree Playground)'를 운영한다.

짐보리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시간별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진행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존, 자유롭게 맥포머스를 가지고 놀 수 있는 자율체험존, 짐보리ㆍ맥포머스 제품 한정특가 판매존으로 운영되며, 짐보리 및 맥포머스 SNS 인증샷 이벤트와 '위시트리(Wish Tree)' 이벤트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야외 특설 무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시연 무대 '맥포머스 퍼포먼스 쇼'와 맥포머스 피스 약 1만여개로 만들어진 최대크기 조형물 '동심의 성'은 씨페스티벌 행사에 참가한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짐보리 플레이그라운드 이벤트존에서는 주어진 시간 내 조형물 만들기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맥포머스 스피드 크리에이터', 맥포머스 레이싱카를 만들어 대결을 펼치는 '배틀! 나도 레이서', 맥포머스 평면 조형물을 입체 조형물로 들어올려 완성시키는 '맥포머스 퍼펙트 빌더에 도전하라!', 짐보리 캐릭터 '짐보'와 맥포머스 워킹로봇 '맥피', '맥시'와 함께하는 '댄싱 짐보리'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편,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주최하는 '씨페스티벌'은 문화(Culture), 콘텐츠(Contents), 컨벤션(Convention), 융합(Convergence)을 의미하는 글로벌 창조 문화 축제로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크게 '전시ㆍ컨벤션' '나들이' '일상탈출' '설렘' '힐링' 코드 등 총 5가지 테마로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200여회의 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