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화, 모델 김유정 '초정탄산수' 광고 비하인드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상큼한 표정연기와 촬영장에서의 진지한 모습 ‘눈길’

일화, 모델 김유정 '초정탄산수' 광고 비하인드 영상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김유정이 등장하는 초정탄산수 TV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화가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일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TV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김유정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해에 비해 한층 성숙해진 청순한 외모와 시종일관 톡톡 튀는 귀여운 표정을 동시에 볼 수 있어 그 재미를 더한다.


또한 촬영된 영상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고 스탭들과 적극적으로 회의하며 현장을 누비는 프로다운 모습도 담겨 있다.

이번 김유정 모델의 신규 광고는 소비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실제 광고 소비자 반응분석 리포트인 AD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2016년 버전 초정탄산수 CF는 온에어 일주일 만에 ‘시청 후 호감도 긍정변화 베스트’, ‘모델선정이 탁월한 CF’에 각각 선정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팀장은 “나이답지 않게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한 김유정의 노력 덕분에 초정탄산수의 매력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비하인드 영상 속의 상큼하면서도 톡톡튀는 모습처럼 앞으로 일화도 다양하고 매력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일화 초정탄산수 광고는 ‘세계 3대 광천, 초정의 물로 일으킨 파란’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광고에 나온 ‘초정 송(Song)’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