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산역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울주군 언양읍 송대지구에 들어설 예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울산역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울주군 언양읍 송대지구에 들어설 예정 울산양우내안애
AD


도시개발구역인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송대지구 B4블록에 공급되는 울산역 송대지구 양우내안애는 지하 5층, 지상 14~20층, 28개 동 규모의 전용면적 기준 63㎡형, 72㎡형, 84㎡형으로 구성된 1,715세대 대단지 브랜드 타운으로 들어선다.

아파트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는 KTX 울산역을 이용해 서울 등 주요 도시로 이동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부산-울산 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산단 근처에 자리해 단지 주변에 상주인원 1만2000여 명 규모의 반천산업단지와 반송산업단지(예정), 길천일반산업단지, 삼성SDI, 울산하이테크밸리(조성 중) 등이 있다.


조경의 경우 고운산을 향해 열려있는 단지 내 거대 녹지(녹지율 약 33%)에는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휴게소를 각각 3곳씩 마련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센트럴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퍼팅연습장, 체육관, 센트럴 도서관, 키즈존, 영화감상실 등이 입주민을 기다린다.

단지 배치는 전 세대 남향배치(남동, 남서)와 세대간 충분한 이격거리를 둬 일조권을 확보했다. 4BAY 특화설계를 적용해 통풍과 채광이 용이하며 가변형 벽체가 적용된다.


2018년 완공 목표로 건립 중인 울산역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서면 쇼핑몰, 아울렛, 멀티플렉스, 키즈테마파크 등의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언양 울산내안애의 분양가는 3.3㎡당 718만원대부터로 계약금 500만원(1차) 정액제가 적용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를 지원한다. 발코니 확장 시, 안방 붙박이장과 현관 중문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입주자가 원하는 평면 선택이 가능하다.


양우건설 관계자는 “울산 도심과 멀지 않은 곳이면서도 KTX 울산역과 서울산 산업클러스터의 이점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에 고객들의 다양한 주거 관련 니즈를 사전에 파악하고 특화시킨 상품성이 수요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우수한 청약 성적을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5일 문을 연 울산역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44 (번영사거리/현대해상사거리)에서 만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