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리 클럽에서 신나게 노는 생생 영상 포착…씨스타 다솜도 함께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설리 클럽에서 신나게 노는 생생 영상 포착…씨스타 다솜도 함께 클럽 설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배우 설리가 클럽에서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24일 유튜브와 각종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홍대 헨즈 클럽에서 컵을 들고 춤을 추고 있는 설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설리는 긴 생머리에 홀터넷 상의를 입고 지인들과 노래에 맞춰 자유롭게 리듬을 타고 있다.

또 흥겨운 음악에 흥이 돋았는지 다른 남성과 가벼운 부비부비 댄스를 추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설리는 아메바컬쳐 DJ프리즈와 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과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아메바컬쳐는 설리 남자친구인 최자의 소속사로, DJ프리즈와 최자는 절친한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설리가 다른 사람들 의식 안 하고 자유롭게 노는 모습 좋아 보인다", "설리가 국내 래퍼 대부분보다 훨씬 솔직하고 사실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리는 지난해 8월 그룹 에프엑스를 공식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다. 현재 영화 '리얼'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