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의 얼굴 식품접객영업자 위생교육과 함께 장학금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장흥의 얼굴 식품접객영업자 위생교육과 함께 장학금 기탁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25일 군민회관 대회의실에서 한국외식업중앙회 장흥군지부 주관 2016년도 영업자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AD


"물축제 및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 개최 위한 친절·위생교육"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25일 군민회관 대회의실에서 한국외식업중앙회 장흥군지부 주관 2016년도 영업자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식품접객업소 512개소를 대상으로 한 이날 위생교육은 다가오는 제9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식품접객업소의 의식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친절, 식중독예방을 위한 식품안전관리, 통합의학박람회 홍보 등 다양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이날 장유환 장흥군외식업지부장 외 7명은 장흥군인재육성장학회에 24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장유환 지부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이번 장학금이 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성 군수는 “물축제와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를 관람하기 위해 장흥을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편안히 머무르고, 맛있게 먹고, 추억 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힘을 보태달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선뜻 장학기금을 쾌척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