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자인 유나이티드, '비욘드 클로젯'과 2차 협업제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지난 2월 출시 제품 인기에 힘입어 2차 협업제품 내놔
러닝, 요가 등 스포츠웨어 접목한 제품 17종 출시

디자인 유나이티드, '비욘드 클로젯'과 2차 협업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의 2차 협업라인 '디유 아이엔지' 제품을 22일 출시했다.


2월 첫 선을 보였던 이 컬렉션은 운동복과 일상복이 결합된 애슬레저룩을 내놔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는 환절기에 걸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를 비롯해 팬츠, 티셔츠, 여성용 브라탑 등 제품 17가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여성용 브라탑은 캡이 내장되어 있어 단독 착용이 가능한 편리한 제품이다. 요가나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메시 패널 티셔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강화됐다. 가격은 티셔츠 1만5900~2만9900원, 브라탑 1만9900원, 윈드브레이커 3만9900원, 팬츠 1만9900~2만9900원 등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