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원F&B '동원참치', 송중기 건강비결? 고단백 참치였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동원F&B '동원참치', 송중기 건강비결? 고단백 참치였네 동원참치 송중기 모델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치열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균형잡힌 영양섭취를 통한 건강관리는 필수적이다. 특히 현대인들은 환경적ㆍ유전적 요인의 복합작용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약화돼있어 면역력을 강화해줄 수 있는 식생활이 중요하다.


이에 동원F&B는 올 들어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송중기를 신규 모델로 기용하고 참치의 건강성을 강조하고 있다. 송중기의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내세워 새로운 참치 신제품들을 적극 알리고, 동원참치의 소비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건강성이 더욱 강화된 참치캔을 통해 '참치=건강'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동원참치의 경우, 1982년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국가대표 식품이 됐다. 출시 이후 34년 동안 한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을 정도로 인기다. 지난해에는 미세먼지, 중동호흡기질환(MERSㆍ메르스) 등으로 건강이 더욱 대두돼 참치에 건강 성분을 추가한 '건강한 참치'를 출시했다. '동원 건강한 참치' 3종(셀레늄엽산, 오메가369, 저나트륨)이 바로 참치의 건강성을 더욱 배가시킨 참치캔이다.


시중에 출시돼 있는 참치캔들이 가미소스나 유지, 제조법 등의 변화를 통해 맛이나 식감, 형태를 다르게 했다면 동원 건강한 참치 3종은 건강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차별점이다.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식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참치에 비타민, 셀레늄, 불포화지방산 등 다양한 원료를 통해 건강성을 더욱 강화했다. 최근에는 팔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참치와 라면을 접목한 '동원참치라면'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