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구 전문제조기업 아너스가구가 4월 이사시즌을 맞이하여 블로그를 통한 가구 체험단을 모집하고 가구의 실제 사용 후 느낌과 디자인, 생생한 제품 정보전달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3월 31일 2명의 1차 가구체험단원이 발표되었으며, 4월 슬라이딩 붙박이장, 주방싱크대 등 상품을 체험해본 후 후기들이 올라올 계획이다. 2차 가구 체험단은 아너스가구 공식블로그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아너스가구는 이 외에도 브랜드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실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MBC드라마 ‘몬스터’ 협찬 진행이다.
협찬가구로는 아너스가구의 네오오크 월넛 & 화이트가 극중 강기탄 역(강지환)의 오피스텔에 설치 될 예정이며, 도신영 역(조보아)의 침실에 우드그레인 제품이 설치된다.
MBC 드라마와 매년 함께 해온 아너스가구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제품 홍보를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할 것으로 계획을 밝혔다.
한편, 아너스가구는 36년 동안 가구부속, 철물을 제작, 유통하는 것을 시작으로 슬라이딩 붙박이장, 여닫이 붙박이장, 시스템주방, 맞춤가구 등을 생산해 온 기업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