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례군 금연서포터즈 “금연”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구례군 금연서포터즈 “금연”캠페인 실시 구례군 금연서포터즈 “금연”캠페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 ]구례군 금연서포터즈는 지난 14일 구례읍 상설시장 및 시가지에서 금연 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군민으로 구성된 금연서포터즈와 보건의료원 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금연은 행복의 시작입니다.’ ‘공공장소 금연!! 이제는 의무입니다.’ ‘금연!! 가족사랑의 실천입니다’등의 피켓을 들고 가두 캠페인과 주민들에게 리플렛 및 홍보물을 나눠주고 금연에 동참할 것을 호소하며 구례군 금연 홍보대사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금연서포터즈는 금연을 위한 도우미 역할을 하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담배연기 없는 청정지역 구례를 위해 앞으로는 무조건적인 흡연 규제보다는 주기적인 금연 홍보활동 및 지도? 점검으로 금연 환경조성과 금연분위기 확산에 온 힘을 쏟을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군에서는 맞춤형 금연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각 보건지소에 금연클리닉 상담센터를 개설하여 금연의지가 있는 이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금연 클리닉을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금연 실천을 유도하고 있다.



이진택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