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타이어, 구매고객에 나들이 용품 증정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금호타이어가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약 한 달간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나들이 등 외출이 잦은 봄을 맞아 안전 운전의 시작은 타이어 정기 점검과 교체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금호타이어의 승용·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참여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프리미엄 타이어 중 하이엔드급에 속하는 승용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LE 스포트와 SUV용 타이어인 크루젠 HP91, 크루젠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고급 바람막이 자켓을 증정한다. 엔트리급에 속하는 승용타이어 엑스타 4X II, SUV용 타이어 시티벤쳐 APT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양말세트를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매장에서 사은품 응모 쿠폰을 지급받게 되고 해당 쿠폰을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등록하면 주소지로 사은품을 배송 받게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석숭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안전 운전의 첫 걸음은 타이어에서부터 시작되므로 나들이를 떠날 땐 반드시 타이어 체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트럭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도 오는 2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 등 전국 행사 대리점에서 트럭용 행사제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홍삼세트, 세면용품, 국내산 쌀 등을 증정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