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르크루제";$txt="";$size="255,407,0";$no="201604121545145799887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는 공식블로그를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24일까지 블로그 오픈 기념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블로그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우선 제품 정보 하단에 르크루제 온라인부티끄로 연동되는 링크를 추가하여 고객들이 정보검색부터 쇼핑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부티끄 링크는 모바일 버전 및 PC 버전으로 제공된다. 또 블로그 첫 화면에 르크루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온라인부티끄 링크를 추가하여 블로그에 접속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르크루제 sns와 온라인부티끄를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르크루제는 블로그를 통해 각종 신제품 소식 및 이벤트, 르크루제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르크루제 공식블로그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과 함께 이웃 추가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르크루제 무쇠 원형 냄비 16cm(1명), 무쇠 스킬렛 16cm(1명), 티세트(3명), 스톤웨어 미니 원형 냄비(5명), 르크루제 스칸맘 행주(10명)를 증정한다.
르크루제 마케팅팀 관계자는 "공식 블로그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해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 블로그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메인 플랫폼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로그 오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르크루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ecreusetkorea),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CreusetKR),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ecreuset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