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딥 이펙트 앰플'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수분라인 '워터-풀', 출시 7년만에 매출 2000억원 돌파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딥 이펙트 앰플'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의 화장품브랜드 숨37이 수분 집중 프로그램 '워터-풀 딥 이펙트 앰플'을 12일 출시했다.


이 앰플은 강화된 아쿠아펌 성분이 수분감을 더해주고 보유능력이 강화된 아쿠아 액티베이터 성분을 더했다. 가격은 13만원이다.


숨37의 수분라인 '워터-풀' 라인은 국내외 10관왕에 달하는 수상을 기록하며 출시 7년만에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