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유맨’, ‘흑당맨’이 직접 찾아가는 게릴라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가 대학교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신제품 ‘우유속에 카페돌체’를 대학생들에게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에 출시한 우유속에 카페돌체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중간고사 기간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중간고사 스트레스, 지금은 달콤함이 필요할 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우유속에 카페돌체의 원료를 의인화한 ‘흑당맨’과 ‘연유맨’이 직접 강의실로 찾아가 제품을 증정하는 게릴라 프로모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국내 소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매일유업 우유속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우유속에 카페돌체의 필요 수량과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정하며, 최종 당첨자는 15일에 확인 가능하다.
우유속에 카페돌체는 국내 300ml대 우유팩(카톤) 가공유 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인 우유속에의 신제품으로 달콤한 흑당과 부드러운 연유, 에스프레소가 함께 더해진 커피우유다. 310ml 용량으로 든든하게 마시는 즐거움까지 더해 대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간편한 식사 대용 및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