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아이씨프로젝트";$txt="";$size="510,437,0";$no="20160407093731819060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아이씨프로젝트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정부에서 기업의 보유기술 가치 평가, 미래 성장 가능성, 혁신 능력, 재무 안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성장성이 높은 기업을 엄선해 선정하는 기업 육성 제도다.
이번 인증은 기업 내 부설 연구소를 설립, 제품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와 품질관리, 제품공정에 대한 기술 경쟁력, 고객 서비스 향상 등에 대한 우수한 사업성을 평가받아 취득하게 됐다.
아이씨프로젝트는 유아용 기저귀와 물티슈 등 다양한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유아용품 전문기업이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베슈'를 지난 2013년 첫 출시했으며 영유아 기저귀와 물티슈 제품군에서 안전성과 뛰어난 품질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얇고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미라클 시트를 적용한 베슈 팬티 기저귀는 국가품질안전기준을 통과해 KC인증을 완료했으며, 세계공통 국제 표준화 기구인 ISO를 통해 품질경영시스템, 환경경영시스템, 보건 및 안전경영시스템, 국제품질 및 기업경영시스템 등의 인증을 동시에 받았다. 베슈 이너프 물티슈 역시 피부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 실시하는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 피부 저자극 안심 판정을 받아 안전성을 필두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아우르는 제품이다.
아이씨프로젝트 관계자는 "본사의 제품 연구개발과 판매 기반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중소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R&D(기술개발) 등의 선행 투자가 필수적이지만 지속적으로 진행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발판 삼아 차별화 된 제품력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씨프로젝트는 벤처기업 인증 획득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자사 브랜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최대 6000원을 할인하는 행사와 제품 구매 시 응원 댓글을 통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몰(www.becho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