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LG 이세돌 시계' 출시…지원금 15만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KT, 'LG 이세돌 시계' 출시…지원금 15만원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AD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KT는 7일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전국 올레매장 및 직영 온라인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은 2015년 4월에 판매돼 호평을 받은 LG워치 어베인의 후속작이다. 최근 이세돌 9단이 알파고와 대국에서 차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이며 기기 단독으로 LTE통신 기능을 지원한다.


앞서 발매된 LG워치 어베인과 크기는 동일하지만 베젤 크기를 작게 해1.38인치 크기의 시원한 풀 서클 P-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했다.

LG워치 어베인2의 출고가는 45만1000원으로 7일부터 전국 올레매장이나 직영 올라인 올레샵(shop.olleh.com)에서 개통 가능하다. KT에서는 웨어러블(LTE)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다. 월정액 1만원(VAT별도)으로 음성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500MB를 사용할 수 있다. 공시지원금은 15만원이다.


KT는 13일까지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전용충전케이블, 블루투스 넥밴드(LG HBS-850)로 구성돼 있다. 쿠폰은 MMS로 4월 넷째주에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웨어러블 LTE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웨어러블용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동일명의 KT 이동전화 회선과 연결 시 양방향 착신전환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웨어러블용 착신전환은 서비스 신청 고객에 한해 T 웨어러블 콜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