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린카 "현대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8초

다음달 6일까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5시간 무료 시승 기회 제공
24시간 언제든지 서울지역 50개 그린존(차고지)에서 편리하게 시승 가능

그린카 "현대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하세요"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그린카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카셰어링을 연계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승 프로젝트를 통해 2030세대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고 수준의 연비와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보유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그린카는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한 달간 총 50대의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차량을 서울지역의 그린존(차고지)에 배차해 시승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그린카 신규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 원하는 장소의 차량을 예약해 이용할 수 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젝트는 회원당 한 번씩 5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7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다음주 시승을 미리 예약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시승 차량의 대여요금은 무료이며 주행요금 및 하이패스 요금만 본인 부담이다.


카셰어링을 연계한 신차 시승은 기존의 카메이커 시승과 달리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24시간 언제든지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켠 상태로 예약한 그린카 근처에 다가가기만 하면 자동으로 차량 문이 열리고 방향지시등이 깜빡이는 그린카의 '스마트웰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보다 쉽게 시승 차량을 찾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그린카 사용자 모임 카페에 시승기를 남긴 모든 참여자에게 5000원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주 7명씩 베스트 후기를 추첨해 5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그린카 페이스북 댓글 추첨 이벤트를 통해 총 3명에게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24시간 대여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신규 앱과 모바일 웹 페이지(m.greenc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황태선 이사는 "이번 시승 프로젝트는 올해 그린카에서 진행하는 ABC 캠페인의 일환으로, 그린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내 차처럼 편리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렌터카(옛 kt금호렌터카)가 제공하는 10분 단위 무인(無人) 초단기 렌터카 서비스인 그린카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연계한 시승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현대차와 함께 신형 '투싼'과 '아반떼' 무료 시승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