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창군 주민시네마스쿨 운영..... 교육생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창군이 영화제작에 관심이 있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영상·영화 콘텐츠 제작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는 주민시네마스쿨을 운영한다.


주민시네마스쿨은 영상 영화 콘텐츠 제작 교육을 통해 지역의 이야기를 주민 스스로 콘텐츠화하고 홍보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교육은 영상물 제작 전문기관에서 실시하며 디지털카메라 촬영 교육 및 실습, 영상촬영교육, 편집교육, UCC 만들기 등 기본적 교육부터 연출과 영상 언어 익히기, 구성과 시나리오 짜기, 촬영실습, 편집기술까지 단편영화 촬영도 가능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내용까지 다양화했다.


교육은 4월부터 12월까지 총 30차시 교육으로 상·하반기 나누어 진행한다.

군관계자는 “SN S 등 사회소통 구종의 다양화와 진보로 인해 영상기술의 중요성이 커가고 있다”며 “이번 교육은 개인은 물론 지역홍보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은 4월 13일까지 교육생을 선착순 접수받는다.


접수를 원하는 사람은 순창군 문화관광과를 직접 방문해 접수하거나 전화 063-650-1635로 전화신청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