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개호 후보, 여론조사 압도적 1위 ‘대세 확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KBC 보도, 2위 강형욱 후보와 14.6% 격차"
이개호 “더욱 겸손한 자세로 최선 다하겠다”


이개호 후보, 여론조사 압도적 1위 ‘대세 확인’ 이개호 후보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이개호 후보가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구 여론조사에서 2위와 두자릿수 차이를 보이며 압도적 1위를 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KBC 광주방송은 지난 5일 8시뉴스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후보가 39.2% 지지율을 기록하며 24.6%에 그친 국민의당 강형욱 후보를 14.6%p 격차로 이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강 후보에 이어 무소속 김천식 후보가 2.8%, 새누리당 조성학 후보 2.4%순이었다. 모르겠다는 응답은 31.1%였다.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는 지금까지 여론조사 결과 발표 언론보도가 한번도 없었으며, 이번 KBC 보도가 처음으로 공표된 여론조사 결과이다.


이개호 후보는 “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한 노력과 성과물, 또 앞으로 해야할 일들에 대하여 지역민들이 인정해주신 결과라 생각한다”며 “더욱 겸손한 자세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KBC 여론조사 결과 보도는 KBC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론조사와 관련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공정심의위원회 홈페이지(www.nesdfc.go.kr)를 참조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