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론의 스마트 액세서리 클리패스 라인 판매 급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생활 속 작은 불편 해결해주는 아이디어로 지난 10월 출시 후 판매량 2배 이상 증가

쿠론의 스마트 액세서리 클리패스 라인 판매 급증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는 잡화 브랜드 쿠론의 스마트 액세서리 라인 클리패스가 지난 10월 출시 후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클리패스 라인은 지난해 10월 쿠론이 내놓은 스마트 액세서리로, 지갑 속 여러 개의 카드 중 지정해놓은 단 하나의 카드만을 인식해 대중교통 이용 시 편리함을 제공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클리패스 라인은 지난 10월 출시 후 판매량이 약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월 평균 매출 신장률도 120%에 달한다. 쿠론은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클리패스 라인에 퍼플, 네이비, 그린, 다크 그레이의 4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쿠론의 인기 상품인 백팩 마틴에도 클리패스 라인의 카드지갑을 세트로 구성해 편리함을 더했다.'


가격은 6만8000~21만5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