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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헤어케어 브랜드 '피토더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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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헤어케어 브랜드 '피토더마' 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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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헤어케어 브랜드 피토더마 탄생
정수리 냄새나 스트레스로 달아오른 두피에 사용하는 두피 팅처 등 8가지 제품으로 구성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식물 속 유효성분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내추럴 마일드 헤어케어 브랜드 ‘피토더마’를 6일 출시했다.


피토더마는 수만 종의 식물을 분류한 스웨덴 식물학자 린네 박사에게 영감을 받아 두피 및 모발 문제 증상에 효능 있는 식물을 연구한 끝에 탄생했다. 식물 속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엄선된 허브와 오일 성분을 담았으며, 두피 케어를 위한 딥클렌징 허브 티테라피 라인과 손상모 영양 보충을 위한 오일 테라피 라인으로 나눠 선보인다.


딥클렌징 허브 티테라피 라인은 신선한 1년생 허브인 라벤더, 바질, 어성초 등을 살아있는 그대로 가공해 얻은 성분이 함유됐으며, 두피를 깔끔하게 가꿔준다. 대표 제품인 두피 팅처는 두피 각질 완화, 피지 컨트롤, 진정 임상을 받은 신개념 두피 케어 제품이다. 언제나 휴대 가능한 포켓 사이즈로, 정수리 냄새가 고민일 때, 스트레스를 받을 때 사용하면 리프레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손상 모발을 위한 오일 테라피 라인은 호호바씨, 해바라기씨,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씨앗 오일 7가지가 함유됐으며, 푸석하고 끊어지는 모발에 깊은 영양을 준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20% 함유된 무실리콘 너리싱 크림 샴푸, 바르고 자는 슬리핑 헤어 앰플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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