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레티나 고급 모델 구매시, 비츠 필 2.0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사용하던 노트북·스마트 기기 반납 후 구매시 보상 최대 4만원 추가보상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애플 공식 리셀러(판매점) 프리스비에서 맥북 프로 레티나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프리스비는 4일부터 맥북 프로 레티나 고급 모델 구매 고객에게 비츠 필 2.0 정품 스피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비츠 필 2.0 스피커는 알약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강한 베이스음을 특징으로 출시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여기에 사용하던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하는 '프리스비 보상판매 서비스'를 통해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4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리스비는 "개러지밴드나 로직프로 등 음악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맥북 프로 레티나 고급 사양을 선호해 음악이라는 테마로 비츠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맥북 프로 레티나 사용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하거나 작업할 수 있도록 비츠 필 2.0 블루투스 스피커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시에는 최대 8만원상당 이벤트 카드를 증정하며 롯데카드로 결제시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벤크,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 인기 노트북 백팩을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에서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 고객 호응을 받아온 애플 전문샵이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을 비롯해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risbeekorea.com)와 전화(02-318-7120)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