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NH농협생명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35~45세의 사무직 또는 주부다. 농협생명 보험가입고객과 고객패널 유경험자, SNS 활동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심사 및 전화면접을 거쳐 최종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개선사항 등 월별 과제 수행 ▲고객상담 준수 여부 등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또한 월 활동비 20만원을 지원받으며, 우수 활동자와 아이디어에 대한 인센티브를 별도로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 홈페이지(www.nhlife.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wywi518@nonghyup.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패널을 통해 NH농협생명에 대해 냉정하게 평가받고, 부족한 점을 보완해나가면서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생명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