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토요시장 한우협회, 사골처럼 깊은 정 베풀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장흥토요시장 한우협회, 사골처럼 깊은 정 베풀어... 정남진토요시장 한우판매협의회에서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한우 사골 40박스를 기탁해 감동을 주고 있다.
AD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한우사골 40박스 기탁"
"지역 내 노인요양시설, 장애인시설, 아동 그룹홈에 지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정남진토요시장 한우판매협의회에서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한우 사골 40박스를 기탁해 감동을 주고 있다.


장흥군(김성 군수)은 30일 군청 광장에서 기탁식을 갖고 정남진토요시장 한우판매협의회(회장 김석중)으로부터 140만원 상당 한우 사골 40박스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한우사골은 지역 내 노인요양시설, 장애인시설, 아동 그룹홈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정남진토요시장 한우판매협의회는 토요시장에서 한우를 판매하는 22개 업체로 구성됐으며, 독거노인, 장애인등 저소득 소외계층 및 어려운 사회복지기관에 수년째 기부를 해오고 있다.


정남진토요시장한우판매협의회 김석중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협회 회원들 모두가 십시일반으로 모은 작은 정성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축산농업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를 더욱 활발하게 전개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 군수는 “오늘 기탁한 한우 사골은 장흥 군민의 깊은 정과 이웃 사랑을 나타내는 것”이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