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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따오, K리그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후원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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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삼성 공식 맥주로 홈구장 단독 판매 및 브랜드 노출

칭따오, K리그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후원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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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비어케이는 자사 수입 맥주 브랜드 ‘칭따오’와 K리그 구단 ‘수원삼성’과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칭따오는 2014년부터 아시아축구연맹(AFC)을 후원하고 있어 축구팬들에게는 친숙한 브랜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칭따오는 수원삼성의 홈 구장인 일명 ‘빅버드’에 올 시즌 홈 경기 시 발광다이오드(LED) 광고와 고정 보드, 경기장 내 일부 좌석에 브랜드 광고를 노출할 예정이다. 또 경기장 내 맥주 독점 판매권을 확보해 홈 구장 방문 팬들에게 단독으로 칭따오 맥주를 선보인다.


칭따오 맥주는 라오샨 지방의 맑은 광천수와 독일의 맥주 생산 기술이 만나 탄생한 맥주다. 청량감과 특유의 자스민 향으로 국내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고유의 깔끔한 맛은 모든 음식과 잘 어우러져 맛있는 음식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아시아축구연맹 후원에 이어 K리그 클래식 대표 명문 구단인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후원계약을 통해 국내 축구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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