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시스템즈와 손잡고 ‘바른중고폰샵’ 오픈
꼼꼼한 성능테스트 거쳐 검증된 중고폰 저렴한 가격에 판매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SK텔링크가 온라인 직영점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다이렉트(www.sk7mobiledirect.com)’ 내에 '바른중고폰샵'이라는 별도의 중고폰샵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고객들은 ‘바른중고폰샵’에서 중고폰을 구매해 ‘SK알뜰폰 7모바일’ 유심요금제나 단말결합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으며 중고폰 단독 구매도 가능하다.
갤럭시노트4, 아이폰6 및 아이폰6S 등 프리미엄 단말 3종에 대해서는 일시납 외에 중고폰샵 최초로 할부판매를 시행할 계획이다. 해당 단말 구매 시 ‘SK알뜰폰 7모바일’ 요금제에 가입해 약정기간 동안 할부로 단말 대금을 지급하면 된다.
이날부터 오는 4월27일까지 한 달간 프리미엄 단말 3종을 구매하고 ‘SK알뜰폰 7모바일’ 요금제에 가입 시 슈피겐 차량용 거치대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텔링크 측은 최근 중고폰을 찾는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최대 중고폰 보상판매 전문업체 금강시스템즈와 손잡고 바른중고폰샵을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송재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중고폰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기본료가 저렴한 유심 상품을 구매하여 통신비를 아끼려는 알뜰고객층이 늘고 있다”며 “이번 ‘바른중고폰샵’ 오픈을 통해 검증된 중고폰의 안심구매는 물론,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 가입으로 합리적인 통신 소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