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와 곡물의 영양 듬뿍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녹즙은 채소와 곡물, 우유를 담은 든든한 아침 대용식 ‘핸디밀 3종(핸디밀 블랙, 핸디밀 옐로우, 핸디밀 화이트)’를 출시했다.
핸디밀 3종은 블랙, 옐로우, 화이트 컬러에 맞춘 채소와 곡물 그리고 신선한 우유가 주원료로, 컬러별 피토케미컬(식물화합물)과 함께 최대 1만mg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하루에 부족한 식이섬유와 한 끼 식사를 충당하기에 손색없다.
핸디밀 블랙은 검은 쌀, 검은 깨, 팥 등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블랙 푸드에 우유를 더했으며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쫄깃한 식감의 귀리를 넣어 씹는 맛까지 살렸다.
핸디밀 옐로우는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된 옐로우 푸드인 단호박과 고구마를 듬뿍 넣은 제품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핸디밀 화이트는 지난해 6월 출시된 제품을 리뉴얼해 선보인 제품이다. 폐와 기관지에 좋은 안토크산틴 성분이 풍부한 화이트 푸드인 감자에 체다치즈를 더해 부드럽고 고소하다.
신지혜 제품매니저(PM)는 “피토케미컬 성분에 따라 색과 영양소가 달라지는 채소와 곡물을 핸디밀 3종에 특색있게 담았다”며 “출근 준비로 바쁜 직장인, 아침을 거르기 쉬운 청소년들도 핸디밀 한 병으로 채소의 영양이 듬뿍 담긴 아침 식사를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핸디밀은 한 병이 190ml이며 가격은 핸디밀 블랙, 핸디밀 옐로우 2700원, 핸디밀 화이트 2500원이다.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