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희승 국민의당 후보, 선거사무소 28일 개소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천정배 공동대표·주승용 원내대표 등 참석"


구희승 국민의당 후보, 선거사무소 28일 개소식 구희승 국민의당 후보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구희승 순천시선거구 국민의당 후보(4·13총선)가 오는 28일 오후 4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는다.

27일 구희승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호남은 국민의당! 순천은 구희승!!’ 슬로건을 내걸고 4·13총선 승리를 이끌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호남선거를 총 지휘하는 천정배 공동대표, 주승용 원내대표 등 당 지도부가 참석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 대표는 이날 개소식 참석 1시간 전 오후 3시 순천에 도착해 시장 등을 방문, 민심을 청취할 예정이며 천정배, 주승용 의원 외 광주 전남지역 현역의원 국민의당 후보들도 구 후보의 개소식에 참석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구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개시에 앞서 당 지도부가 참석한 개소식을 계기로 본선 승리를 위해 순천시민께 국민의당과 자신의 지지를 호소하고 승리로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이 와 관련 구 후보는 “이번 선거는 호남정치를 망친 무능하고 폐쇄적인 더불어민주당과 사회적 약자를 외면하고 박근혜 대통령만을 추종하는 새누리당을 심판하는 선거”라면서 “저 구희승과 국민의당이 나서 호남정치를 회복하고 정치혁신과 지역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다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