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기석 후보 “공천장 수여…총선 승리 다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송기석 후보 “공천장 수여…총선 승리 다짐” 광주 서구갑 공천자로 확정된 송 예비후보는 23일 서울 국민의당 마포 중앙당사를 방문해 안철수 상임공동대표와 천정배 공동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공천장과 후보자추천서를 수여받았다. 사진=송기석
AD


서울 동작동 국립현충원 김대중 대통령 묘소 ‘참배’
“행동하는 양심으로 영원히 남아 계십니다” 글 남겨

[아시아경제 문승용] 송기석 국민의당 서구갑 예비후보는 23일 국민의당 중앙당을 방문, 공천장을 수여받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광주 서구갑 공천자로 확정된 송 예비후보는 이날 서울 국민의당 마포 중앙당사를 방문해 안철수 상임공동대표와 천정배 공동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공천장과 후보자추천서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송 예비후보는 이날 공천장을 수여받은 이후 서울 동작동 국립현충원의 김대중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고, 고 김 전 대통령의 명언으로 기록되고 있는 “행동하는 양심으로 영원히 남아 계십니다”라고 방명록에 글을 남겼다.


그는 “이번 총선에서 민주화를 위해 온 몸을 바쳐 희생해 온 김 전 대통령의 뜻을 받들어 호남정치 복원과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 예비후보는 24일 오전 제20대 국회의원 국민의당 후보로 광주 서구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전에 들어갈 예정이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