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서비스협력사 고객감동실천 결의대회 개최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기아차가 전국 서비스협력사 대표들을 초청, '2016 서비스협력사 고객감동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 신텍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김창식 부사장을 비롯한 기아자동차 임직원들과 서비스협력사 'AUTO Q(오토큐)' 대표 등 874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기아자동차가 협력사와 동반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위해 준비됐다. 기아차는 이날 행사에서 전국 824개 서비스협력사를 대상으로 미래 경영전략을 공유하고 우수 서비스협력사 포상 및 격려를 진행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서비스협력사의 고객 최우선 마인드와 기술력 향상 노력을 바탕으로 기아차가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1년 연속 1위, 우수 프랜 차이즈 2년 연속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화합을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함께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