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증정, 현장 할인, 온라인 이벤트 등 혜택 마련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30일부터 4월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홈 큐레이션 제품과 홈케어 서비스를 소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부스에는 주방가전 '까사부가티', 일본 공기청정기 '카도'와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 등이 자리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이번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www.etland.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입장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명품 디자인 가전 까사부가티와 카도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전자랜드 클린킹에서는 부스 방문자 모두에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바로 예약하면 15%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부스를 방문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스타워즈' 페이퍼토이 2개(선착순 200명), 까사부가티와 카도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물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